안성시 어린이집 생활안정지원금 100만원 신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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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기도 안성시는 감염병 확산과 장기화로 인해 재원 아동이 감소하여 어린이집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어린이집 운영자의 경영안정을 위해 '2022년 안성 어린이집 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신청을 통해 시설당 10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요. 자세한 지원대상과 신청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생활안정지원금 지원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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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성시 관내 어린이집 지원

     

    2022년 어린이집 생활안정지원금 지원대상은 안성시 관내 어린이집 대표자 또는 원장으로 다음의 자격요건을 만족하는 자입니다. (실제 경영 운영자)

     

    • '21년 12월 15일 기준 고유번호증 유효한 어린이집 대표자 또는 원장
    • '22년 3월 2일 기준 현원 1명 이상인 어린이집 대표자 또는 원장

     

    ❗️ 단, 휴원 어린이집은 제외

     

    생활안정지원금 지원금액

    개소당 100만원 현금 지원-1개소당 100만원 현금 지원-2
    개소당 100만원 현금 지원

     

    지원자격을 만족하는 어린이집 대표자에게 생활안정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원금은 개소당 100만원이 지급되며 대표자 명의 계좌로 이체하여 지급될 예정입니다.

     

    생활안정지원금 신청방법

     

    안성시 어린이집 생활안정지원금 신청기간은 2022년 4월 13일(수) 오전 10시 ~ 4월 15일(금) 오후 5시까지입니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표자분께서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다음의 접수처를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 공도, 원곡, 양성 소재 어린이집 : 공도읍 1층 아이러브맘카페
    • 그 외 읍면동 소재 어린이집 : 안성시 육아종합지원센터 1층 장난감대여소

     

    제출서류

    1. 신청서
    2. 개인정보처리 동의서
    3. 통장사본
    4. 주민등록사본
    5. 어린이집 고유번호증 사본
    6. 어린이집 인가증 또는 어린이집 위탁증서 사본

     

    <생활안정지원금 신청서 다운로드>

    2022년 어린이집 생활안정지원금 신청서.hwp
    0.12MB

     

    문의처

    2022년 안성시 어린이집 생활안정지원금 신청 및 지원금 지급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안성시청 가족여성과 보육팀 031-678-2262로 연락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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